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 해몽 완벽 분석

안녕하세요~ 인포맨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돌아온 꿈 해몽시간입니다.

어젯밤 여러분 잠은 잘 주무셨나요??

 

혹시 하늘을 나는 꿈을 꾸셨나요?

파란색, 하얀색, 하늘색으로 가득한 하늘 위를 나는 경험은 꿈이 아니면 해보기 힘들죠

 

꿈에서라도 하늘을 나는건 참 기분좋은 꿈입니다.

시원하고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이지요

 

이런 느낌처럼 하늘을 나는 꿈을 대체로 좋은 의미를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부터 한번 하늘을 나는 꿈에 대한 해몽과 완벽 분석을 시작해볼까요??

 

 

 


하늘을 나는 꿈 해몽

 

우선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의 의미부터 알아보자면

본인이 계획하고 바라던 것에 대한 성취, 행복을 얻는 것을 말합니다.

혹은 누군가로 부터 억압받던 것에 대한 독립, 자유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의 핵심은 어느정도 높이로 날았는지, 착륙은 안전하게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높이 날았을 수록 좋은 꿈이며, 착륙을 안전하게 해야만 꿈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만약 지지부진 낮게 날고, 착륙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면 아무리 좋은 날아다니는 꿈이라고 해도

길몽이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1. 맨몸으로 하늘을 나는 꿈

 

바라는 모든 일들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며 탄탄한 미래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현재에 머무르지 말고 다 잘될 것이기 때문에 보다 노력하는 것이 어떨까요?

 

당신은 승진하거나 시험에 합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처럼 해온대로만 더 힘내봅시다.

 

 

2. 연인과 함께 나는 꿈

 

연인과 당신 사이의 사랑이 진전될 것입니다.

서로가 솔직하고 노력한다면 사랑을 확인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3. 비행기를 타고 나는 꿈

 

이 꿈 역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꿈이지만, 맨몸으로 나는 꿈이 보다 좋은 꿈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나는 꿈은 성공에 있어 위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길몽이므로 좋을 것이나 조금 조심하라는 의미에 가깝습니다. 

 

 

4. 하늘을 날다가 떨어지고 반복한다면?

 

당장에 무엇을 이룬다기보다는 차츰차츰 힘을 모아감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 바라는 것을 위해 노력하며 힘을 모아가야 합니다.

조금 더 노력한다면 머지않은 미래에 바라던 바를 이룰 것입니다.

 


사물을 마주친다면?

별 : 배우자의 바람

나비 : 예술적 성공

용 : 명예를 동반한 성공

두꺼비 : 모든 것이 잘됨

호랑이 : 명성이 높아짐


※ 꿈 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일뿐 맹신하거나 깊게 빠지지 마십시오

반응형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 뱉는 꿈 해몽  (0) 2022.01.24
쫓기는 꿈 해몽  (0) 2022.01.21
똥싸는 꿈, 똥 꿈 해몽  (0) 2021.10.14
핸드폰 깨지는 꿈, 핸드폰 떨어뜨리는 꿈, 해몽 완벽 분석  (0) 2021.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