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싸는 꿈, 똥 꿈 해몽

똥이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한마디로 땡잡으신 겁니다. 현실에서는 더럽고 냄새나는 똥이 꿈에서는 최고의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이래서 꿈은 반대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똥을 싸거나, 만지거나, 냄새를 맡는 등 다양한 똥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똥-그림

 

 

똥 싸는 꿈


꿈에서 똥을 시원하게 쌌다면 정말 좋은 꿈입니다. 오랫동안 염원하던 일이 마침내 이루어질 징조이며, 재물을 상징하는 똥을 싼 것은 부귀영화를 누릴 것이라는 의미 합니다.

 

만약, 토끼 똥처럼 똥을 조금 쌌다면 아쉽지만, 시원하게 많은 양의 똥을 쌀수록 보다 좋은 꿈입니다.

 

 

똥 넘치는 꿈


변기나 그릇 같은 통에 똥을 쌌는데 똥이 넘쳤다면 보다 더 좋은 꿈으로 엄청난 행운이나 예상외의 재물금전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똥이 넘쳤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양의 똥을 싼 것이므로 매우 좋은 의미를 가지며 갑작스럽게 큰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똥 만지는 꿈


꿈에서 똥을 만졌다면, 이는 곧 돈을 만진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하던 일이 술술 풀려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큰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길몽입니다.

 

 

똥 밟는 꿈


꿈에서 똥을 밟으셨다면 발을 굴려가며 최대한 발에 똥을 묻히셨으면 좋겠습니다.

 

똥 밟는 꿈에서는 밟은 발에 똥이 많이 묻을수록 보다 좋은 꿈입니다. 또한 똥의 색이 진하다면 금상첨화겠습니다.

 

똥 밟는 꿈은 복권 당첨의 꿈으로 유명하며 의외의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 냄새를 맡는 꿈


똥 냄새를 맡는 꿈을 꾸셨다면 조금 아쉬울 수 있겠습니다. 만약 똥 냄새를 맡고 일반적으로 얼굴을 찌푸리거나 고개를 돌리셨다면 똥의 좋은 기운이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는 것으로 내 재물운이 빠져나감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똥 냄새를 음미하듯 가까이서 계속 맡으셨다면 빠져나가는 좋은 기운을 다시 내 안으로 들인 것이므로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똥 못싸는 꿈


똥을 못 싸고 끙끙대는 꿈을 꾸셨다면, 똥이 답답하게 걸린 것이므로 내 재물운도 막힐 수 있는 안 좋은 꿈입니다.

 

 

똥은 재물을 상징


기본적으로 똥은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똥이 많을수록, 진할수록 좋은 꿈이며 내가 똥에 닿거나 가깝다면 재물에 가까운 것이고, 내가 똥을 싫어하고 멀리하게 되면 재물을 멀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가급적 꿈에서 똥을 만나거든 온몸에 듬뿍 뒤집어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꿈 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인 만큼 깊게 심취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깨지는 꿈, 핸드폰 떨어뜨리는 꿈, 해몽 완벽 분석

 

핸드폰 깨지는 꿈, 핸드폰 떨어뜨리는 꿈, 해몽 완벽 분석

안녕하세요~ 인포맨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꿈 해몽시간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액정이 깨진 핸드폰을 가지고 계시지는 않은가요?? 누구나 한번쯤은 액정이 깨진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평상시에

in-fo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