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 뱉는 꿈 해몽

혹시 침 뱉는 꿈을 꿔본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가끔 침 뱉는 꿈을 꾸곤하면 침을 흘리면서 자는 경우도 있곤 합니다. 하지만, 침 뱉는 꿈 해몽에도 숨은 뜻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번 포스트에서 저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침-뱉는-사람-그림

 

 

침 뱉는 꿈 해몽


침 뱉는 꿈을 해몽하기 위해서는 침을 어디에 뱉었는지, 어떤 침을 뱉었는지 등 다양한 상황을 생각해보아야합니다. 하나하나씩 천천히 해몽해보겠습니다.

 

1. 나에게 침 뱉는 꿈

침을 내 얼굴에 뱉거나, 어딘가에 침을 뱉었는데 침이 나에게 튀는 경우는 길몽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보통 침이 나에게 튀는 것은 의도치 않은, 의외의 상황이므로 예상외의 곳에서 금전적인 운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2. 손에 침 뱉는 꿈

침을 나의 손에 뱉는 경우는 불안한 심리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침을 뱉은 손이 이성의 손이라면 대상과의 절대적인 약속을 의미하기 때문에 결혼을 뜻하기도 합니다.

 

 

3. 산에 침 뱉는 꿈

산 방향으로 산을 바라보고 침을 뱉거나, 산을 오르는 중 침을 뱉는 꿈, 산 위에서 멀리 보이는 산을 향해 침을 뱉는 꿈은 나보다 높은 지위 혹은 손위 대상에게 잘못을 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땅에 침 뱉는 꿈

바닥에 침을 뱉는 것은 내가 범하는 잘못으로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징조입니다. 하루동안 신중한 언행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 방 안에 침 뱉는 꿈

집안에서, 방안에서 침을 뱉는 꿈은 억압된 현재의 상황을, 나의 경제적 제약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꿈으로, 홀로서기를 원하는 징조입니다. 나 홀로 지내는, 독립하는 자유를 원하는 꿈입니다.

 

 

6. 가래침 뱉는 꿈

가래는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묵은 짐, 불만, 제약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러한 가래를 뱉어내는 꿈은 평소 간절히 원하거나 열망하던 목표를 이루는 징조입니다. 재물이 들어오거나, 연애운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7. 피를 뱉는 꿈

침을 뱉었는데 피가 섞여 나오거나, 피를 뱉는 꿈은 흉몽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오히려 큰 성장을 뜻하는 꿈입니다. 최근 도전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거나 고민이 있었다면 용기있게 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 비싼 물건 혹은 귀한 물건에 침 뱉는 꿈

중요하거나 비싼 물건에 침을 뱉는 꿈은 내가 언행의 실수를 범해 피해를 입거나 망신살을 당할 꿈입니다. 따라서 타인과의 대화 및 교류에서 조심하고 심기를 거스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9. 다른 사람에게 침 뱉는 꿈

타인에게 침을 뱉는 꿈은 타인에게 상처를 주거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로 평소 표현하지 못한 불만과 억압을 발산하는 꿈입니다.

 

 

10. 다른 사람이 나에게 침 뱉는 꿈

누군가가 나에게 침을 뱉는 것은 내가 타인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동안 이슈가 될 수 있는 행동을 하지않고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침 뱉는 꿈과 관련된 10가지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침은 불순물, 우려, 답답함, 걱정 등을 의미하여 좋지 않은 해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떠한 형태이든 침과 관련된 꿈을 꾼 경우에는 언행을 조심하고 불안한 마음을 털어내려하는편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꿈 해몽은 어디까지나 낭설일뿐 과학적 근거가 없기 때문에 재미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